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타야이야기 파타야노래방 세븐포차 파타야7포차[파타야가라오케]

파타야이야기
 
파타야에서 1년살기 해보면서 
파타야의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해 드리는 블로거 파타야 이야기 입니다.
 
파타야에 서 생활하며 유용한 
파타야맛집[파타야가라오케]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파타야맛집 세븐포차

 

어제는 파타야세븐포차에 가서 한잔 간단하게 하면서
파타야세븐포차는 파타야노래방으로 유명한곳이에요.
파타에 세븐포차에서
진한 회식자리를 마련했어요.

여럿이 회식하기에 좋은 장소 인 파타야가라오케인데요.

저희는 너무 늦은 저녁에는 체력이 안되는 관계로

이른 저녁에 저녁겸 회식 자리를 갖는걸 좋아하는데

파타야세븐포차 만한곳이 없는것 같아요.
파타야맛집으로 손색없죠...
자리도 넓은데

6시나 7시 사이에는 아직 이른 시간이어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어서

저는 좋았어요.

한적하게 한잔하고

빨리 집으로 와서

쉬는게 좋거든요.
 

파타야가라오케
파타야가라오케
파타야가라오케

 

파타야가라오케
파타야노래방
파타야가라오케
파타야가라오케 안주
파타야 가라오케


닭똥집은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메뉴라서 야채볶음 함께 먹어 봤는데

이날 이게 가장 히트였고
김치찌개는 뭐 술먹고나서 흰쌀밥에다

한그릇 뚝딱 하시더라구요...

파타야에서 한국포차라니 ... 파타야가라오케는 7포차 ^^

파타야에 한국식당들도 많고 포차에 미용실 중국집
한국분들이 많이들 계시는 누리는 혜택 같아요.

여기저기에서 한국분들이 거주하시면서
이렇게 한국처럼 느끼게 해주시니
고마울 따름 입니다.
저흰 그냥 즐겨~~~

파타야 세븐포차에서 맛있게 먹고

즐겁게 하루를 마무리 하니
뭐 인생 별거 있냐 하며

파타야 헐리우드


그냥 하루하루를 잘 살면 그게 행복이다.
다들~~
파타야가라오케 세븐포차에서
즐겁게 즐기시구요.
이만하면
오늘도 잘살았다.
좋다.
위치 파타야노래방.파타야가라오케.
7포차는 헐리우드 앞쪽에 위치했구요.
영업시간은 오후6시~오전6시 이네요^^
주차장은 앞쪽에 넓게 있구요


파타야이야기 파타야맛집 첫번째이야기 였습니다.